대북정보력

청와대는 생일파티, 국방장관은 국회에 북한이 <조선중앙텔레비전> 등을 통해 4차례에 걸쳐 ‘특별방송’을 예고한 19일 오전, 청와대에서는 이명박 대통령의 71번째 생일과 41번째 결혼기념일을 기념하는 축하모임이 열렸다. 직원 200여명이 모여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고, 일부는 고깔모자를 쓰고 이 대통령 부부를 축하했다고 한다.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직원들과 경내에서 생일축하 오찬을 하려다 급히 취소했다.

고깔모자를 쓰고 이명박을 축하하는 삶, 자칭 친박 마초들이 박근혜 궁둥이 졸졸 따라다니며 공주님 공주님 외치는 것보다는 나을까? 왜 사는가!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